잠옷 괜찮은 쇼핑몰 (홈웨어 원피스~커플 까지)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내돈내산한 잠옷 괜찮은 쇼핑몰에 대한 후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처음에 별생각 없이 예뻐서 구매했다가 마니아가 되었지 모에용

 

홈웨어 원피스로 시작해서 남편이랑 커플까지,

추가로 지인선물들 했어요 

suneslip(수네슬립) 소개해 드릴게요

잠옷 괜찮은 쇼핑몰 홈웨어 원피스 커플

저는 결혼을 하면서부터 잠옷을 즐겨 입게 되었는데요

괜찮은 쇼핑몰을 찾다가 정착하게 되었어요~

정말 애까지 낳고 몇 년째인지 오래오래 잘 입고 소장하고 있는 홈웨어도 꽤 많아졌습니다.

 

 

 

suneslip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순면 감성 홈웨어 수네슬립 ❥

smartstore.naver.com

 

 

suneslip ❥

감성 홈웨어 퀄리티 좋은 순면 커플잠옷

m.suneslip.com

제 잠옷 서랍장입니다. 

계절별로 있는데 겨울용 아니고서야 사계절 그냥 쭉 입어요

 

브랜드는 딱 2가지 있습니다. 

국내 브랜드는 수네 슬립(suneslip)

해외 브랜드는 슬리피 존스(sleepy jones)

 

슬리피 존스는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입기도 하고 미국에서 유명한 잠옷 브랜드여서 뉴욕 여행 갔을 때 1순위 쇼핑으로 두었던 곳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사이즈별로 상의, 하의별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해외는 워낙 사람들의 사이즈도 다양해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 특히 힙이랑 가슴 부분의 골격이 우리나라와는 차이가 많이 있으니깐요

단점 굳이 없는데 말하자면 같은 면인데 세탁 시 더 쪼글쪼글 해진달까요? 그리고 사진을 봐도 보이시겠지만 엄청 얇아요 국내꺼와 거의 비슷한 두께감으로 차이를 모르겠는데도 얇긴 얇네요.

 

출처 suneslip ( 잠옷 괜찮은 쇼핑몰 홈웨어원피스 커플)

수네 슬립은 제가 우연히 찾다가 알게 된 쇼핑몰인데, 그 전까지 저렴한 거, 비싼 거 다 구매해보았는데 홈웨어로 정작을 하게 해 준 참 괜찮은 곳이에요. 장점은 디자인이 정말 질리지 않고 예쁘달까요, 특히나 흔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움이 있다는 곳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소재도 국내 생산 순면이라서 저 임신했을 때부터 홈웨어 원피스를 엄청나게 잘 입고 출산 준비하는 친구들에게까지 이만한 선물이 없더라구요~ 저는 수유할 때도 정말 좋았고 그냥 용도에 관계없이 지금도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단점은 신제품이 자주 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몇 년 동안 구매하면서 보니까 사장님만의 감성만으로 '좋은 소재'고집해가면서 묵묵히 가시는 것 같더라고요. 오래 입어도 크게 변형도 없고 특히 신혼 때 구매했던 자수 끈 드레스는 정말 소장하고 있는 가장 애끼는 아이여요.

 

어쩌다 보니 몇 년 동안 여기 잠옷만 많이 소장하게 되었네요.

근데 정말 다른 건 잘 찢어지고 해져서 버리고 했는데 몇 년째 저렇게 멀쩡하니 굳이 버릴 일이 없고 계속 손이 가는 것만 갑니다. 

슬리피 존스는 워낙 유명한 해외 브랜드라 궁금해서 호기심에 샀는데 손이 안 가는 게 사실이에요

같은 면이라도 포근한 맛이 달라요 

우리나라 면이 좀 유명하다고 하잖아요. 수건도, 양말도?? 외국사람들이 그런다는데 

면은 우리나라께 정말 좋은가 봐요 

 

 

출처-수네슬립 쇼핑몰

수네슬립 1,2번 겨울 거는 출산했을 때 정말 정말 너무 유용했고 추위를 잘 타는 편인데 추가로 칭칭 안 감고 부하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 속 수네슬립 3이라고 적힌 게 저 쇼핑몰의 가장 유명한? 제품인데 (후기도 엄청나요) 저거를 처음 결혼할 때 남편 거랑 제 거 홈웨어 원피스 커플로 맞췄는데 5년 넘게 매일매일 입다가 둘 다 다 해져서 남편은 결국 버렸고 저만 상하의로 또 샀네요 ㅋㅋㅋ

여기 또 하나의 장점이 디자인이 여러종류 있다는거!! 여자 잠옷만 캐주얼스타일, 남자랑같은 카라스타일, 원피스 이런식으로 여러가지인게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요... 두 번째로 좋은 게 수네슬립 5,, 저건 안 입은 거 같아요 그냥 엄청 편함 모르는사람 없어라~ 

 

suneslip 괜찮은 쇼핑몰 홈웨어 원피스 커플

제가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출처말하고 사진을 좀 가져왔어요ㅎㅎ

원래 이렇게 예쁜 색감인데 제가 진짜 못 찍었네요. 몇 년을 입었으니 엄청 후줄근 해질만도 하죠.

 

저는 사실 제가 가지고 있는 것 보다도 훨씬 많이 구매했어요. 저 말고 지인들도 많이 사주었거든요

선물할 일 있으면 무조건 여기입니다 ㅋ_ㅋ;; 

시부모님도 제가 잠옷 선물해드렸는데 생각보다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원래 안 입고 티 입고 자다가 여름 꺼 또 없냐고 ㅋㅋㅋ

그래서 사드렸죠~ 그리고 친구들 결혼선물, 임신, 출산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집에서 생활이 정말 짱이잖아요.

최근에는 아이 어린이집 선생님 스승의 날 선물도 했습니다 아마 이런 선물은 처음 아니셨을까요? 

 

 

잠옷 괜찮은 쇼핑몰 홈웨어 원피스 커플 

포장도 얼추 선물하게끔 와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저기 오른쪽에 하얀 주머니? 에 포장해 주시더라고요 너무 이뻐

암튼 잠옷 괜찮은 쇼핑몰 찾고 계셨다면 한번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다음에 더 유용한 글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