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미니바이트 맛있고 건강에도좋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 아기 이유식을 하면서 오트밀에 관심이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이만큼의 슈퍼푸드도 없다고 생각이 되어 다양하고 맛있게 일상생활에서 자주 섭취해보자-! 싶어서 찾아보다 알게 된 오트밀미니바이트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

 

 

1.  크기도 작고 휴대하기도 편하다.

솔직히 과대포장이라고 느껴질 수 도 있으나, 오트밀 미니 바이트라는 이름답게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간편하고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어야 우리가 더 자주자주 손이 가니까요-

 

귀리를 납작하게 눌러 먹기 편하게 가공한 것이 오트밀인데, 실질적으로 귀리 분말이 들어갑니다.

(아주 소량?ㅎㅎ)

 

 

 

2.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다?

대충 계산해보니 1개당 12.8칼로리 정도 되는 것 같은 이 작은 사탕 봉지 오트밀.

이 작은 오트밀을 압축해놓은 것 같은 비주얼, 오트밀은 흔히 종이 맛이라고 해서 단독으로 먹기 솔직히 맛이 없어 다른 과일이랑 섭취하거나 조리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건 달달하고 부드럽게 스낵처럼 씹혀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달달하고 고소한 우유맛입니다.

귀리 분말에 우유분말 10.53% 함유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꽤 긴편이네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맛은 쿠크다스과자랑 맛이 비슷해요 저는 맛있더라구요

왜 마약과자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갔어요 :)

 

보통 귀리를 먹기 편하게 가공한 것이 오트밀인데, 이 귀리에 철분 함량이 높아 철분 섭취할 때 좋기도 하다고 하는데 

우유분말과 함께 먹으면 철분흡수는 기대를 덜하고 먹는 게 좋을 수 있겠어요.

솔직히 말해서 그냥 불량식품보다는 훨씬 건강한 과자가 맞겠지만, 엄청난 귀리의 효과를 보고 구매하기는 어려워요~

약간 건강한 과자? 정도 

 

 

부담 없이 자꾸 먹히게 되어서 계속 손이 가서 순식간에 10개씩 막 먹게 되는 게 문제입니다.

그렇지만 많이 먹어도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

오트밀미니바이트를 바 형식으로 큼직하게 만들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 토핑이 없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인간 사료라는 별명이 있는 과자라던데 아이들 간식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3.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네?

 

오트밀미니바이트가 양도 엄청나게 많으면서 가격도 너무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슈퍼푸드를 즐겨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저 역시도 처음엔 잘 모르다가 알게 되면서 지인들에게도 부담 없이 쉽게 먹으라고 선물로 권유할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1Kg에 만원도 안 되는 가격-!) 250g의 소량도 팔고 있으니 처음 도전에 해보는 사람은 작은 량으로 먼저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